[2016.10.13~16] 2016고양 가구박람회
 | 여행정보
Last Modified : 2016/09/23

Travel regions : South Korea
 | Hits : 18464
https://blog.lookandwalk.com/en/blog/goyangkogov/4537/trackback


- 대한민국 가구유통업의 메카, 고양에서 만나는 특별한 이벤트 -

화창한 가을 하늘, 화려한 가을꽃 향기! 전국 곳곳이 가을 나들이객을 위한 축제와 이벤트로 시끌시끌하다. 고양시(시장 최성)에서는 보다 특별한 행사가 준비됐다.

전국에서 가장 많은 가구매장으로 유명한 고양시에서는 오는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고양 호수공원 꽃전시관에서 ‘2016 고양가구박람회’가 개최된다.

고양가구박람회는 75개 가구업체,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 브랜드 축제일뿐만 아니라 가구 구매자들이 원하는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양질의 가구를 선택할 수 있는 가구산업축제다.

□ 놀라운 혜택, 탁월한 선택이 만드는 고양가구박람회의 ‘득템 마당’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고양가구박람회는 고양국제꽃박람회와 더불어 고양시를 대표하는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대표적인 가을 행사다. 특히, 가구박람회는 전시된 가구 대부분이 30~50%의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되어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브랜드관, 주니어관, 인테리어관, 모던·앤틱 가구관 등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아울러 개막식에서는 참가자 100명을 대상으로 추첨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발걸음이 모아지길 기대한다.

□ 넝쿨째 굴러온 복과 함께 기억에 남는 추억, 고양가구박람회의 ‘행운 마당’

고양가구박람회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행사가 바로 ‘천원 경매’다. 행사 중 매일 오후 1시에는 침대부터 소파까지 아우르는 천원 경매 행사가 진행된다. 각 가구들의 경매는 천원부터 시작해 최종 호가에 이르러 판매가 결정되는 시스템으로 운 좋은 분들은 몇 백만 원 하는 소파를 몇 십만 원에, 또는 몇 십만 원 하는 침대를 몇 만 원에도 구입할 수 있는 찬스를 갖기도 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에는 영국제 식탁용 식기인 ‘포트메리온 접시’를 선착순 100명에 한해 1만원에 한정판매하는 특별한 행사를 갖는다.

□ 가벼운 나들이, 묵직한 행복을 경험하는 고양가구박람회의 ‘놀이 마당’

가구박람회에서 ‘가구’만 만날 수 있다면 그건 난센스다. 고양시에서 개최되는 가구박람회는 호수공원 가을꽃축제라는 전국 최고의 볼거리와 함께 주최 측에서 제공하는 DIY 가구 체험관과 아이들을 위한 나무블록 놀이방, 그리고 대한민국 명장과 함께하는 공예체험과 공예품 전시장이 준비돼 관람객들의 눈과 손을 즐겁게 할 채비를 갖추었다.

또한 개막일에는 고양꽃전시관 앞 무대에서 신한류예술단과 G-버스커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행사기간 수시로 다양한 소공연이 펼쳐져 오고 가는 방문객의 마음에 즐거운 추억을 안겨줄 예정이다.

□ 전국 최고의 가구박람회로 성장할 꿈을 품다!

대한민국에는 다양한 가구관련 박람회가 존재한다. 하지만 ‘착한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제공’하는 가구박람회의 이미지로 자리 잡은 ‘고양가구박람회’는 어느 가구박람회보다 그 만족도가 높다.

이런 결과는 40여 년간 국내 최대 가구유통단지를 보유한 지역가구업체들의 헌신과 노력뿐만 아니라 경기도와 고양시에서 지역기반산업인 가구산업을 적극 지원했기 때문이다.

특히 올해는 가구박람회를 방문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가구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해 방문객들이 만족하는 니즈와 주요 통계를 빅데이터로 구성하고 분석해 향후 고양가구박람회를 전국 최고의 가구박람회로 성장시킬 장기적인 플랜을 마련할 계획이다.


고양시, 가구박람회, 호수공원, event, officialevent, goyang
One line comment(0) 
PDF
Bookmark
E-mail
0bytes / 200bytes
View list
고양고양의 블로그
안녕하십니까. 고양고양 입니다. 저의 블로그에 방문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59 | 1603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