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idanenippon 의 블로그
ようこそ!ikidanenipponへ
21 | 128393

'용각산'의 진화판 '용각산 다이렉트'
 | 미분류
Last Modified : 2017/06/15

Travel regions : Japan
 | Hits : 31088
https://blog.lookandwalk.com/en/blog/ikidanenippon/5077/trackback

넘나 인기가 많아서 못 살 정도!?

아플 먹는 약이라면 '용각산'! '용각산' 진화판 '용각산 다이렉트'


'용각산(일본명 류카쿠산, 龍角散)'은 일본에서 약 200년 전에 만들어져 '콜록하면, 용각산'으로 사랑받았으며, 목이 아플 때 먹는 국민 목감기약! 대만과 한국에서는 이미 50년 전부터 판매되고 있으며, 지금은 아시아 국가에서 일본 국내 시장의 약 4배가 판매되는 '세계 브랜드'입니다.

외국 미디어의 '일본에 가면 꼭 사야 하는 의약품 쇼핑 리스트'에도 소개되면서, 그 인기와 입소문으로 일본 방문 시 대량 구매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늘고 있습니다.

최근 주목을 끌고 있는 것이 이 '용각산 다이렉트' 시리즈! '용각산'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2008년에 발매되었습니다.




인기의 이유


'용각산 다이렉트 스틱'은 '용각산'과 같은 미세한 분말 가루를 잘 먹지 못하는 사람이라도 먹기 쉬운 과립 형태로 1회분씩 스틱 포장되어 있습니다. 하루 3~6회 복용 가능하므로 (성인 기준), 생활 속에 잊지 않고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것이 포인트! 무설탕이므로 충치의 걱정도 없습니다!




목의 불쾌감, 목이 까칠까칠하고 신경이 쓰일 때는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트로키 타입을 추천.

입에 넣고 씹지 말고 천천히 녹여서 복용합니다. 망고 향이 나므로, 사탕을 녹여 먹는 감각으로 케어할 수 있겠네요.


[용각산 다이렉트 시리즈의 특징]

・생약 성분이 목에 직접 작용

・부작용이 적다

・졸리지 않는다

・물 없이 복용할 수 있다

・슈거리스(무설탕)

・쓴맛이 전혀 없다



미세먼지나 황사, 꽃가루 등에도 효과적


미세먼지나 황사, 삼나무·노송나무의 꽃가루 문제 등 초봄에는 대기 상태가 악화될 때가 많습니다. 일상 생활에 있어서의 영향도 무시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황사로 인한 기침이나 목의 불쾌감, 특히 미세먼지에 의한 대기 오염 문제는 해마다 심해지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등의 미세 물질이 체내에 들어오면 폐에서 흡수되어 혈중에 유해 물질이 확산될 위험이 있지만, 폐에는 외부 물질을 제거하는 기능(자정 작용)이 없어 일단 몸에 들어온 물질은 제거할 수 없습니다.



인간의 기관 내면에는 섬모 세포가 있으며 점액을 분비하고 있습니다. 기도를 지나 온 티끌이나 먼지, 세균 등은 이 점액에 붙어 섬모의 진동에 의해서 체외로 배출되지만 더러운 공기나 목의 지나친 사용으로 인한 염증 등으로 인하여 배출 능력이 줄어들면 기침에 시달리게 됩니다. 그럴 때 용각산을 물 없이 복용하면 기관지 내면으로부터의 점액의 분비를 높여 체내에 들어온 오염 물질이나 바이러스, 잡균을 기침이나 가래와 함께 체외로 배출, 기침을 가라앉히고 염증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용각산 다이렉트는 '목의 컨디션이 좋지 않은 것 같아', '오늘은 공기가 좋지 않아서, 목이 까칠까칠해'라고 느끼면 곧바로 복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일을 하루 앞두고 있는 사업가라면, 잠자기 전에 복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목소리가 나오지 않거나 하는 트러블도 막아 줍니다.



중요한 프레젠테이션 전에 먹고, 탄력과 윤기 있는 목소리를 킵!



Canon EOS 5D Mark III | f/6.3 | iso 320 | 2016:03:23 11:25:03 | Flash did not fire, compulsory flash mode | 57mm


목의 상태가 좋아지면 연인과 대화를 나누는 것도 보다 즐거워집니다.



'목소리의 프로' 애용


'용각산 다이렉트'시리즈는 장시간의 이야기나 노래방 등 목의 혹사에 의한 '목소리 갈라짐'에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아나운서와 성우 등 '목소리의 프로'들 중에서도 용각산의 팬들이 많다고 합니다. 먹기 쉽고 청량감도 있고, 졸음이 오는 부작용이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점 등이 그 인기의 이유겠죠!?




복용하기 쉬운, 스틱 타입과 트로키 타입


스틱 타입

용각산 다이렉트 스틱 민트/피치(3 의약품)

목의 통증과 목의 불쾌감을 덜어주는 생약 성분을 배합.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먹을 수 있는 과립형. 생약 성분이 환부에 직접 작용합니다.




[효능]

가래, 기침, 목의 염증으로 인한 목소리 갈라짐·목의 통증·목의 불쾌감


[용법·용량]

어른(15세 이상) 1회 1봉지, 11세 이상 15세 미만 1회 2/3봉지, 7세 이상 11세 미만 1회 1/2봉지, 3세 이상 7세 미만 1회 1/3봉지. 3세 미만은 복용하지 말 것. 하루에 6회 물 없이 복용. 복용 간격은 2시간 이상 두시기 바랍니다. 복숭아 맛과 민트 맛의 2종류가 있습니다.

사용 시에는 '사용 상의 주의'를 잘 읽고 올바르게 복용해 주십시오.


트로키 타입

용각산 다이렉트 트로키 망고 R(제3류 의약품)

미세 분말로 만든 생약 성분을 배합한 유일한 트로키. 망고의 향기와 멘톨을 포함한 시원한 맛의 녹여 먹는 타입의 트로키입니다. 무설탕이지만, 망고의 향기와 청량감이 입 안에 오래 남으므로, 데이트 전에 복용하는 것도 좋을듯!? 머릿결이나 피부뿐 아니라 목소리에도 탄력과 윤기를 내어 여성스러움을 어필해 보는 건 어떨까요?



[효능]

가래, 기침, 목의 염증으로 인한 목소리 갈라짐·목의 통증·목의 불쾌감·목의 부기

[용법·용량]

어른(15세 이상) 1회 1정, 5세 이상 15세 미만 1회 1/2정, 5세 미만은 복용하지 말 것. 하루 3회~6회. 복용 간격은 2시간 이상 두시기 바랍니다.

사용 시에는 '사용 상의 주의사항'을 잘 읽고 올바르게 복용해 주십시오.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용각산 다이렉트'.

목에 위화감이 느껴지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위의 내용은 편집부가 특정 상품의 효과를 보증하는 것은 아닙니다.


龍角散, 용각산, 다이렉트, Ryukakusan
One line comment(0) 
PDF
Bookmark
E-mail
0bytes / 200bytes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