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idanenippon 의 블로그
ようこそ!ikidanenipponへ
48 | 83807

전 객실에 노천온천탕이 있는 “센고쿠하라 스스키노하라 이치노유”
 | 미분류
Last Modified : 2017/06/23

Travel regions : Japan
 | Hits : 24892
http://blog.lookandwalk.com/en/blog/ikidanenippon/5091/trackback

정말!? 하코네에 있는 최고급 료칸을 이 가격에!?

객실에 노천온천탕이 있는센고쿠하라 스스키노하라 이치노유


1박 2식・저녁 식사 때는 술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최고급 료칸이 15,000엔(세금 별도)부터!



하코네에 있는 고급 온천 료칸에 머물러 보고 싶은 분께 희소식!

하코네는 도쿄에서 불과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하며 일본의 정서와 리조트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온천 관광지!

“딱 하루라도 좋으니까 하코네의 고급 온천 료칸에서 지내보고 싶어~.”

일본을 찾는 외국인 여행객들이 이구동성으로 하는 말입니다.



하지만, 일본의 고급 온천 료칸은 너무나도 비싼 것!

슬프지만 모두가 공감하는 사실! 일본인들도 기념일이 아니면 머물기에는 부담스러운 특별한 장소니까요. 하지만, 2017년 7월 대인기 온천지인 하코네에 오픈한 “센고쿠하라 스스키노하라 이치노유”는 가격부터 남다릅니다!



센고쿠하라 스스키노하라 이치노유 매력 포인트!

꿈에 그리던 객실에 노천탕이 있는 고급 료칸!

일본에서 객실에 노천탕이 있는 료칸은 2인 1실 이용 시 한 사람당 30,000엔이 넘는 최고급 료칸입니다.

“센고쿠하라 스스키노하라 이치노유”는 2인 이용 시 한 사람당 15,000엔(세금 별도)부터! 이 놀라운 파격적인 가격! 시즌이나 혼잡 상황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미리 체크해두세요!



문신이 있어도 온천을 이용할 있다!

일본에서는 옛날부터 “문신은 야쿠자가 하는 것”이라는 나쁜 이미지가 있어서 패션 감각이나 종교상의 이유로 문신을 한 사람은 온천이나 수영장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료칸에서는 전 객실에 온천수가 쏟아지는 노천탕이 설치되어 있으므로 문신을 새긴 분이라도 안심하고 느긋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 명이 함께 같은 욕조를 사용하는 것에 저항이 있는 분도 여유로이 온천욕을 누릴 수 있답니다.



저녁아침 식사 제공

아냐, 그래도 “15,000엔은 비싸”다고 생각한 당신. 이곳은 일본의 료칸입니다. 맛있는 일본의 전통 저녁・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말이죠!



이럴 수가! 저녁 식사 때는 술이 무제한!

아직도 비싸다고 하시는 분!?

그렇다면 이건 어떠세요. “센고쿠하라 스스키노하라 이치노유”는 놀랍게도 저녁 식사 때는 술이 무제한 제공! 보통 고급 료칸에서 술을 주문하면 맥주라도 한잔에 800엔 정도! 너무 저렴해서 감동의 눈물이 절로 날 정도!



신축이어서 세련되고 반짝반짝!

2017년 7월 오픈한 신축 료칸이므로 구석구석 새롭습니다. 일본 료칸의 장점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만나 커플, 세련된 여성분들의 여행에 안성맞춤! 물론 가족여행으로도 우아한 기분을 즐길 수 있어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방문해 주세요!

공식 사이트: http://www.ichinoyu.co.jp/susuki/eng/


예약은 여기서!

하코네는 도쿄에서 접근성도 좋아 부담없이 떠날 수 없는 온천 관광지! 모처럼이니까 멋진 온천료칸에 머물러 보고 싶은 분은 지금 당장 예약하세요!


예약 사이트: http://directin.jp/?y=A3AMD3


ikidanenippon, 일본여행, 하코네, 료칸, 이치노유, ikiJapanTravel, JapanTravel, Ryokan, Ichinoyu, Tokyo, Onsen, Hotspring
One line comment(0) 
PDF
Bookmark
E-mail
0bytes / 200bytes
View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