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xtor-Photo Museum

plextor, Travel, Photo
안녕하십니까. plextor 입니다. 여행사진전문, 수습아마추어
910 | 3130841

바기오 여행사진(4)-Tomas Mountain 1
 | 여행사진
最終更新日 : 2014/02/20

旅行地域 : Philippines
 | 閲覧数 : 761021
https://blog.lookandwalk.com/ja/blog/plextor/164/trackback
Tomas Mountain 은 바기오에 있는 옆동네 산입니다. 사실 SM 전망대에서 보면 해가 지는쪽에 있는 몰리있는 산중 레이더같은 대형 안테나가 2개 보이는데 그게 바로 이곳이죠. 바기오에는 mines view 라는 전망대도 있습니다만.. 그리고 날씨가 좋으면 그럭저럭 괜찮은 광경을 보여주기도 합니다만... 가보니깐 사실 진짜는 이쪽이었던 겁니다.

이제부터 해발 2000M 에 마을이 있는.. 바기오가 한눈에 보이는 전경을 가지고있는 Tomas Mountain 의 사진을 감상하시겠습니다. :D


해발 2000M 의 마을입니다. 마을어귀부터 진풍경이죠. 구름이 아예 마을 옆에 있습니다.



이곳 역시 어디를 찍어도 풍경사진 입니다. 때마침 운이 좋았는지 구름이 멋지게 깔려있더라구요.






뜬금없는 찬조출연 핫셀님. 성능도 성능입니다만.. 사진에 놔두면 참 어울립........-.-;



해발 2000M 에 있는 화전 을 보고 계십니다. 중간중간 밭을 태워서 면적을 늘리는거죠. 이걸 보고나서 계단식 논이 있다는 Banaue 을 봐야겠다는 욕심이 싹 사라져버렸습니다.





















구름사이로 내려오는 햇살마저도 장관인 곳이 바로 Tomas Mountain 입니다.



대형 twin antena 옆쪽에 있는 전망대에서 볼 수 있는 바기오 공항의 전경입니다. 하루에 2대정도 운항을 한다고 하네요. 해발 1600M 에 있는 공항이라는것도 꽤나 독특합니다.



이 뒤에 뭐가 있냐구요?



바로 바기오 시내죠. 카메라로 볼 수 있는것보다 눈으로 보는것이 훨씬 시원하게 보인답니다 :D



어느새 밭을 태우고 있었습니다. 신선이 사는 동네같지 않나요?






안테나 옆의 전망대입니다. 바기오 시내와 공항을 한번에 보고싶다면 좋은위치로 추천할 수 있겠네요.



훗 놀랬지? 내가 좀 잘생겼어!



넌 나때문에 사진발 받는줄 알아라.....(사실 저분은 저보다 나이가 많을지도 모르죠.....-.-)

Philippines, 필리핀, 바기오, baguio, TomasMountain
一行コメント(0) 
PDF
ブックマーク
電子メール
0bytes / 200bytes
リスト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