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 fun in Thai!


아카데미아 이탈리아나 방콕 (Accademia Italiana Bangkok)
 | etc
แก้ไขล่าสุด : 2016/07/24

สถานที่ท่องเที่ยว : Thailand
 | จำนวนผู้ชม : 38116
https://blog.lookandwalk.com/th/blog/funthai/4237/trackback
아카데미아 이탈리아나 방콕

Accademia Italiana Bangkok



아카데미아 이탈리아나는 방콕 패션계의 핵심입니다.

이 곳을 이용하기 위해 꼭 이 아카데미에서 공부하는 학생이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패션 학교 내 커피숍 단골 손님들은 유행에 민감한 학생들과 시니어 패셔니스타들입니다.

이 곳은 새로운 트렌드 내지는 떠오르는 신예들을 발굴하는 요긴한 인맥의 금광 역할을 합니다.

연말졸업쇼는 패션 TV 채널의 지원을 받고 패션계의 엘리트들이 참석하는 매우 촉망받는 이벤트입니다.


주소 : 2 Sukhumvit Soi 23, 3rd Floor Jasmine City Building, Klongtoey Nua, 10110, Thailand

Thai: เขต วัฒนา กรุงเทพมหานคร

https://www.google.com/maps/place/Accademia+Italia...

- 연락처: +66-2-262 0962

- 웹사이트: www.aithai.co.th

www.accademiaitaliana.com

운영시간: 월요일~금요일 09:00-18:00

토요일 10:00 – 17:00

- 대중교통: BTS Asoke

- 수강료: 기본$$$ ~ 고급$$$$ (코스별 상이)

- 결제 방법: 현금, 비자카드, 마스터카드, 아멕스

추가정보: 방콕 캠퍼스

2007년 아카데미아 이탈리아나 인터내셔널은 태국의 중심부인 방콕에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아카데미아 이탈리아나에서 수학하며 디자인 세계에서 중심적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에 대한 통찰력을 함양할 수 있을 것이며 세계적 환경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카데미아 이탈리아나(패션학교, 패션디자인 학교, 패션디자인 아카데미, 디자인 예술 학교)는 1984년 플로렌스에 설립되었습니다.

30년 이상동안 이탈리아 및 유럽 내에서 중등 수준의 예술 지도를 하는 선도적인 패션학교, 디자인 예술 학교로 기능해 왔습니다.

아카데미아 이탈리아나 방콕은 이탈리아의 아카데미아 이탈리아나로부터 승인받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동남아 유일의 학교 입니다.

태국의 중심부에 있는 아카데미아 이탈리아나 방콕의 새 캠퍼스에서 수학함으로써 패션 및 디자인 산업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태국과 전세계 전문, 예술분야에서 큰 성공을 이룰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플로렌스로부터 승인된 유럽 학사학위

















Accademia, Italiana, Bangkok, 아카데미아, 이탈리아나, 방콕, 曼谷意大利设计学院, アカデミア・イタリアーナ バンコク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หนึ่งบรรทัด(0) 
PDF
บุ๊คมาร์ค
อีเมล์
0bytes / 200bytes
ดูรายชื่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