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Informations

Travel Informations
전국의 가 볼 만한 여행지들을 소개합니다.
1952 | 5999414

경남 - 양산 - (한국여행정보)
 | Travel Info
แก้ไขล่าสุด : 2017/03/08

สถานที่ท่องเที่ยว : South Korea
 | จำนวนผู้ชม : 134091
https://blog.lookandwalk.com/th/blog/greenwood/879/trackback

양산시(梁山市)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동부에 있는 시이다. 북쪽은 정족산과 영축산의 산악 지형으로 통도사가 있고, 서쪽은 낙동강을 경계로 김해시와 접하며, 남쪽은 금정산을 경계로 부산광역시와 접하고, 북쪽은 울산광역시와 밀양시에 접하고 있다 부산, 울산과의 기능분담으로 인해 연담도시권을 형성하고 있으나 현재 조성 중인 물금택지개발지구를 중심으로 교통, 교육, 문화 등 도시기반시설 및 편의 시설을 확충하면서 독립된 도시 형태를 갖추어 가고 있다.[1] 시청 소재지는 남부동이고, 행정구역은 1읍 4면 8동이다. (출처 : 위키백과)




통도사


통도사는 삼보 가운데 으뜸인 불보(부처님 진신 사리)를 간직하고 있어 진정 불지종찰(佛之宗刹)이요, 국지대찰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석가모니 부처님의 진신 사리와 가사를 금강계단(金剛寶戒)에 봉안하고 있기 때문에 통도사는 대웅전에 불상이 없는 사찰로 유명하다. 보물 제334호 청동은입사향로 등 귀중한 문화 유산인 성보문화재 3만여 점이 소장 돼 있다.


Map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하북면 순지리

전화 : 055-382-4112
홈페이지 : www.tongdosa.or.kr
가는 길 : 통도사 IC → 통도사 교차로 → 통도사



대운산 자연휴양림



대운산자연휴양림은 양산 8경 중의 하나로 대운산 서북쪽 자락에 위치해, 깊고 웅장하면서도 고즈넉한 산사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숙박 시설 11동, 회의실 및 2층 규모의 산림휴양관과 야외무대 등을 갖추고 있다.


Map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용당동 산66

전화 : 055-392-2895
홈페이지 : http://dwhuyang.yssisul.or.kr/
가는 길 : 노포IC → 7번국도 → 대운산 자연휴양림



배내골



맑은 개울 옆으로 야생 배나무가 많이 자란다 하여 배내골(梨川洞)이라 하는 이곳은 예로부터 신산세가 험해 일반인들의 출입이 여의치 못한 관계로 아직까지 태고의 비경을 간직하고 있다. 배내골은 약 20km의 자연 계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영남 알프스에 속하는 명소이다. 배내골 장선휴마을에서는 농촌체험 프로그램인 팜스테이를 운영하고 있다.


Map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선리 배내골 일대

전화 : 055-363-9547. 017-561-9549
홈페이지 : beaneagol.com (2015-02-12 현재 운영되고 있지 않음.)
가는 길 : 남양산IC → 양산대로 → 공단입구 사거리 → 현충로 → 1077번도로 → 원동배내로 → 배내골



원동매화축제



낙동강변 기찻길을 따라 화사하게 핀 매화를 배경으로 양산의 대표 특산물인 원동 토종매실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는 시민 참여축제. 해마다 3월경 원동 일대에는 봄의 전령사 매화꽃이 만발해 많은 관광객들에게 봄인사를 건낸다. 원동 지역은 꺠끗한 자연과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유명하며, 봄이면 지천에 매화꽃이 만발해 소문을 듣고 전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낙동강변과 매화꽃이 어우러진 절경에서 사진을 찍고자 발길이 이어디고 있다. 가족 연인들과의 드라이브 코스로도 즐길만 하다.


Map

일시 : 2012.3.24 ~ 25일

장소 : 경상남도 양산시 원동면 영포리 매실다목적광장
전화 : 055-382-5506






慶南, 梁山, ヤンサン, 양산, 원동매화축제, 배내골, 대운산, 자연휴양림, 통도사, Wondong, Japanese, apricot, flower, festival, Baenaegol, Valley, Daeunsan, Mountain, Recreational, Forest, Tongdosa, Temple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หนึ่งบรรทัด(0) 
 | แนบไฟล์(1) 
PDF
บุ๊คมาร์ค
อีเมล์
0bytes / 200bytes
ดูรายชื่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