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idanenippon 의 블로그
ようこそ!ikidanenipponへ
6 | 130164

규슈 코스 여행에는 시설 굿, 가성비 좋은 워싱턴 호텔 플라자를 강력 추천!
 | 미분류
แก้ไขล่าสุด : 2017/06/17

สถานที่ท่องเที่ยว : Japan
 | จำนวนผู้ชม : 39682
https://blog.lookandwalk.com/th/blog/ikidanenippon/5081/trackback
ภาษาที่จะเพิ่ม :  日本語 (にほんご) 한국어 (韓國語) English ไทย

하카타구마모토가고시마를 둘러보는 규슈 코스 여행에는

시설 굿, 가성비 좋은 워싱턴 호텔 플라자를 강력 추천!


제공: 후쿠오카시


하카타구마모토가고시마를 둘러보는 코스 여행! 호텔의 위치가 중요!

하카타(博多)・구마모토(熊本)・가고시마(鹿児島)를 중심으로 규슈 여행을 생각 중인 여러분! 각 현(県)을 이동할 때 신경쓰이는 것이 호텔의 위치! 이 때 이용하기 딱 좋은 곳이 ‘워싱턴 호텔 플라자’입니다. 일본 전국 주요 도시에 있으며 시설과 요금 등 높은 종합 평가를 받고 있는 역사깊은 이 호텔은 관광에 최적인 입지와 일본 고유의 손님을 정성껏 대하는 ‘오모테나시(おもてなし)’정신과 합리적인 비용이 매력적입니다. 또한, 공식 사이트를 통한 예약이 ‘최저가 보장’이므로, 더이상 여러 호텔 예약 사이트를 검색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

이 세 현을 포함한 규슈 지역에는 관광지와 맛 집이 가득합니다. ‘워싱턴 호텔 플라자’를 이용해서 규슈 여행을 떠나볼까요?


후쿠오카현 하카타라고 하면!? 나카스의 포장마차 거리!



규제가 엄격한 일본에는 하카타의 나카스(中洲)와 같은 포장마차 거리가 매우 드뭅니다. 일본의 미식가들이 동경하는 포장마차 거리에서 한 잔!?


나카스 야타이(屋台, 포장마차) 거리에서 꼭 먹고 가야할 메뉴는!?


제공: 후쿠오카시


하카타의 야타이에서 맛보고 싶은 명물 먹거리는 뭐니뭐니해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돈코츠 라멘’! 깊은 맛의 뽀얀 국물과 가는 면이 잘 어울립니다. 이 외에도 철판에서 구워낸 ‘테츠나베 교자(鉄鍋餃子)’, 삼겹살을 꼬치에 끼워 구운 꼬치 요리 등을 늦은 밤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한 손엔 맥주! 한 손엔 포장마차 요리! 어떠세요!?


'하카타 나카스 워싱턴 호텔 플라자'에서라면 야타이 거리까지 도보권, 후쿠오카 공항까지는 15!

막차 걱정 끝! 인기만점인 나카스 야타이 거리까지 걸어서 5!

야타이를 돌며 술을 즐긴 다음 날 아침 식사는 죽으로 속풀이!

후쿠오카 공항까지는 전철로 단 15



【DATA】

하카타 나카스 워싱턴 호텔 플라자 (博多中洲ワシントンホテルプラザ)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하카다구 나카스 2-8-28 (福岡県福岡市博多区中洲2-8-28)

가는 방법: 지하철 나카스카와바타(中洲川端)역에서 도보 5분


귀여운 노면전차를 타고 구마모토 관광!】

구마모토현 구마모토시에서는 구마모토성을 중심으로 옛 거리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구마몬(くまモン)도 만날 수 있답니다!


구마모토성 (熊本城)

2016년 발생한 구마모토 지진으로 복구작업 중이므로 입장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시내에서 여전히 당당하고 아름다운 성의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스이젠지조주엔 (스이젠지 공원, 水前寺成趣園/水前寺公園)

1636년에 조성된 76,000㎡ 넓이의 드넓은 일본식 정원. 아름다운 샘물이 솟아오르는 연못 주변 산책 및 과거의 일본으로 시간 여행을 온 듯한 찻집에서 경단도 먹을 수 있어요!


Ryu / PIXTA(https://creator.pixta.jp/@prof502560)


구마몬 스퀘어 (くまモンスクエア)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구마모토 홍보대사 겸 영업부장 ‘구마몬’을 만날 수 있는 장소가 바로 여기! 실제 구마몬 부장님을 만나고 싶다면, 출근일을 공식 사이트에서 꼭 체크해보세요!



구마모토 워싱턴 호텔에서라면 전차로의 여행이 편리!



노면전차인 구마모토 시영전철(熊本市) 카라시마쵸(辛島町)역 도보 3분으로 관광지 탐방이 편리!
장기 여행객에게 반가운 코인 빨래방 완비
아침 식사는 40 종류 이상의 메뉴가 기다리는 뷔페에서! 여행 시작 전 배를 든든하게!



【DATA】

구마모토 워싱턴 호텔 플라자 (熊本ワシントンホテルプラザ)

구마모토현 구마모토시 츄오구 시모토리 2-3-10 (熊本県熊本市中央区下通2-3-10)

JR구마모토(熊本)역에서 구마모토 시전(市電) 카라시마쵸 정류장 (辛島町電停)에서 하차, 도보 약 3분


화산의 섬 사쿠라지마와 가고시마 진미를 즐기자!

규슈의 남단 가고시마현은 아름다운 화산 사쿠라지마가 상징! 옛 분화로 인해 만들어진 ‘용암도로’ 등 경이로운 자연과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고시마에는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

따뜻하고 풍요로운 자연 환경을 지닌 가고시마에서 나는 식재료는 일본 내에서도 최상급의 맛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흑돼지 요리는 가고시마에서 꼭 먹고가야 할 메뉴로, 흑돼지 요리로 유명한 음식점도 많으며, 특히 ‘샤브샤브’가 인기! 동영상 속의 음식점은 ‘흑돼지 요리 아지모리 (黒豚料理あじもり)’로, 정성스런 점원의 오모테나시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가고시마 워싱턴 호텔 플라자에서라면 페리 선착장까지 바로!



사쿠라지마로 가는 페리 선착장이 바로 근처!

호텔 내 레스토랑 ‘산쥬산겐도(三十三間堂)’에서 명물 흑돼지 샤브샤브를 드실 수 있습니다!
조식 포함 플랜의 경우 사쿠라지마가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푸짐한 뷔페식 아침 식사를!



【DATA】
가고시마 워싱턴 호텔 플라자 (鹿児島ワシントンホテルプラザ)

가고시마현 가고시마시 야마노구치쵸 12-1 (鹿児島県鹿児島市山之口町12-1)

JR 가고시마츄오(鹿児島中央)역에서 택시로 5분



ワシントンホテルプラザ, 워싱턴, 호텔, 플라자, 하카타, 구마모토, 가고시마, Kagoshima, Washington, Hotel, Plaza
ความคิดเห็นหนึ่งบรรทัด(0) 
PDF
บุ๊คมาร์ค
อีเมล์
0bytes / 200bytes
ดูรายชื่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