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Informations

Travel Informations
전국의 가 볼 만한 여행지들을 소개합니다.
695 | 5995727

경남 - 사천 - (한국여행정보)
 | Travel Info
最後修改 : 2017/03/08

旅行地区 : South Korea
 | 点击数 : 127374
https://blog.lookandwalk.com/zh/blog/greenwood/868/trackback

사천시(泗川市)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서남부에 있는 시이다. 1995년 4월 5일 삼천포시와 사천군이 통합되어 생긴 도농복합시이다. 삼천포를 중심으로 도심을 형성한다. 시청 소재지는 삼천포와 사천읍의 중간 지점인 용현면 덕곡리이다. 도농통합시 가운데 유일하게 시청이 동의 도심이 아닌 면에 있다. 행정구역은 1읍 7면 6동이다 (출처 : 위키백과)



선진리성




임진왜란 당시 일본이 축조한 성으로. 지금은 벛꽃 명소로 이름이 높다. 4월이면 성내 1천여 그루의 벚꽃이 만개해 은백색의 물결이 장관을 이룬다. 또 선진리성 서쪽으로 사천만이 펼쳐져 있어, 저녁 무렵 석양에 비치는 갯벌의 반짝임이 무척 아름답다.


Map

주소 : 경상남도 사천시 용현면 선진리

전화 : 055-832-9610
홈페이지 : www.toursacheon.net
가는 길 : 사천 IC → 선진삼거리 → 선진리성



실안노을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전국 9대 일몰 중 하나다. 실안해안도로에서 바라보면 바다와 섬을 건너 남해 서산에 지는 저녁노을이 장관이다. 저녁노을이 은은하게 비치는 바다 주변에는 부채꼴의 참나무 말뚝으로 만든 죽방렴이 설치돼 있는데, 그 광경이 꽤 이색적이다. 실안의 일몰은 죽방렴과 섬, 바다와 조화를 이루며 환상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Map

주소 : 사천시 실안해안도로

전화 : 055-835-1023
홈페이지 : www.toursacheon.net
가는 길 : 사천 IC → 남해 방면 → 송포사거리 → 해안관광로



창선, 삼천포대교


사천시와 남해군을 연결하는 5개의 교량, 즉 삼천포, 초양, 늑도, 창선, 단향대교를 일컫는 이름이다. 교량마다 각기 다른 공법으로 세워져 '다리 백화점'이란 별칭도 갖고 있다. 2006년 '한극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서 대상을 수상할 만큼 한려해상의 자연과 다리의 조명이 그림 같은 조화를 이룬다.


Map

주소 : 경상남도 사천시 대방동 719-1

전화 : 055-835-1023
가는 길 : 사천 IC → 남해방면 → 좌룡삼거리 → 수도교사거리 → 각산삼거리 → 삼천포대교 방면



남일대 해수욕장



고운 최치원 선생이 '남녘 땅 제일의 경치' 라고 하여 ' 남일대'라 했다는 남일대 해수욕장, 사천의 대표적인 해수욕정으로 기압괴석과 어우러진 경치가 수려하고, 백사장의 모래가 곱기 곱다. 노래미, 볼락 등 바닷고기가 많이 잡혀 주변에 낚시터가 즐비하다.


Map

주소 : 경상남도 사천시 향촌동 710-1

전화 : 055-832-9610
홈페이지 : www.toursacheon.net
가는 길 : 사천 IC → 남해방면 → 2호 광장 고성방면 → 남일대 해수욕장



코끼리 바위



남일대 해수욕장 동쪽에 코끼리가 코를 늘어뜨리고 서 있는 형상의 바위가 있다. 바위의 코와 몸체 사이에 있는 천연 동굴이 흥미롭고, 파도가 밀려와 쌓인 조개껍데기와 모래도 볼거리다.





慶南, 泗川市, サチョンシ, 경상남도, 사천, 사천시, 남일대해수욕장, 삼천포, 코끼리바위, 창선삼천포대교, 실안노을, 선진리성, Namildae, Terrace, beach, Samcheonpo, Kokkiribawi, Rock, Changseon, bridge, SiranNoelgil, Seonjilliseong, Fortress
单线意见(0) 
PDF
书签
邮件
0bytes / 200bytes
查看目录